파일 다운로드

by BuildGeek on June 23, 2018

in Uncategorized

기본 다운로드 위치를 변경 하지 않은 경우 chrome은 다음 위치에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일부 P2P 파일 공유 웹사이트는 또한 “. 다운로드” 확장자를 가진 활성 다운로드를 저장 합니다. 적절 한 파일 확장명은 일반적으로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추가 됩니다. 다운로드 파일은 현재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되 고 있거나 다운로드가 완료 되기 전에 중지 된 파일입니다. 다운로드를 시작한 웹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 하려면 두 번 클릭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파일은 애플 사파리와 모질라 파이어 폭스 웹 브라우저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당신의 파일은 다운로드 하 게 준비 되어 있다: 다운로드를 시작 하기 위하여 여기에서 누르십시오. 컴퓨터나 장치에 파일이 나 이미지를 저장 하려면 다운로드 하십시오.

파일이 기본 다운로드 위치에 저장 됩니다. 그것은 항상 어디에 전자 메일 첨부 파일, 텍스트 메시지 파일이 나 웹에서 파일을 안 드 로이드 휴대 전화에서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분명 하지 않다. 우리는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들을 열지를 보여 드리죠. 3 단계: 파일 폴더의 목록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다운로드” 폴더를 선택 합니다. 당신은 dropbox.com를 통해 전체 Dropbox 폴더의 내용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한 두 다음의 사실: 귀하의 브라우저는 다음 단일 압축 된 파일 (“ZIP” 파일)로 알려진 폴더를 다운로드 합니다. 일단 그것이 다운로드 되 면 열고 당신의 폴더의 내용에 접근 하기 위해 집 파일을 압축 해제 한다. 1 단계: 전자 메일 첨부 파일 또는 웹 파일을 다운로드 하면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 됩니다. 그들에 도착 하려면, 파일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합니다.

컴퓨터에서 다운로드를 기본적으로 저장할 위치를 선택 하거나 각 다운로드에 대 한 특정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 다운로드는이 문제를 절대 당신이 정확 하 게 제어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발생 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pdf 파일이 열리거나 다운로드 됩니다. pdf 파일을 여는 대신 “맹인”은 현재 경우, pdf로 다운로드 하면 정확 하 게 그것을 변환 여부의 옵션과 함께 큰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을 열고, 다운로드 하거나 HTML로 변환 합니다. pdf 다운로드는 pdf 파일의 성가신 문제를 열고 연령대에 복용-특히 큰 것 들을 중지 합니다. pdf로 다운로드와 함께, 당신은 즉시 여부 큰 파일은, 어떤 경우에, 그것은 나중에 큰 PDF 파일을 여는 독서를 위해 다운로드 하는 것이 좋습니다의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것 처럼 때로는 도착을 볼 수 있습니다.

Previous post:

Nex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