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브리지 아이엘츠 다운로드

by BuildGeek on July 5, 2018

in Uncategorized

과정에 있는 모든 노래를 위한 가사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초보를 포함 한 젊은 학습자를 위한이 인기 있는 코스의 새로운 (두 번째) 에디션-지금 일곱 수준. 글쎄-어린이와 교사가 세계를 사랑 하는, 아이의 상자에 당신과 당신의 눈동자 영감을 밝은 아이디어와 파열 이다. 일반적인 사용을 위해 완벽 하 게, 과정은 또한 완전히 우선, 발동기 및 플라이어에 성공을 위한 학생을 준비 하는 케임브리지 젊은 학습자 영어 (YLE) 시험의 강의를 포함 한다. 아래의 어린이 상자의 모든 수준에 대 한 언어 포트폴리오를 다운로드 합니다. 당신은 또한 지침과 학생 들의 진행 상황을 추적 하는 이러한 포트폴리오를 사용에 대 한 정보가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의 상자는 각 수준을 위한 포스터가 포함 한다. 이러한 강의 노트는 그들을 통해 당신을 안내할 것입니다. 이전 버전에 사용할 수 있는 리소스를 찾고 계십니까? 당신은 여기에 그들을 찾을 거 야:. 내 홈 책자는 어휘와 문법을 검토 하 고 레벨 1과 2에 대 한 학생의 책, 그리고 레벨 3 ~ 6 활동도 서와 함께 포함 되어 있습니다.

대답 키는 여기 로부터 다운로드 될 수 있다. 컴퓨터에서 직접 아이의 상자의 각 단위에 대 한 노래를 재생 합니다. 자막을 켜거나 끄고 가라오케 버전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레벨에 대 한 학생의 포트폴리오는 여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자원의 전체 웹사이트를 즐기면서 영어 학습을 계속 합니다! 이러한 애니메이션 이야기, 스크립트, 노래, 가사, 문자 마스크와 부모에 게 편지를 포함 합니다. 각 수준의 콘텐츠와 storyfun 두 번째 버전의 상응 하는 수준의 콘텐츠, 단위, 동시에 두 타이틀을 사용할 수 있도록 교사와 학생 들 사이의 링크를 누릅니다. -,-클릭 하 여 제목-다운로드, 번호를 클릭-전체 설명 그들의 관련 감정 competences와 함께 각 수준에 존재 하는 감정의 목록입니다. 주요 특징:-보편적으로-매력적인 주제와 활동은 전세계 학습자에 게 영감을 교실 환경에서 혼합 및 단일 국적 그룹에 대 한 코스 이상적. -DVD와 교사의 팩-ROM과 여분의 아이디어와 활동을 더한 포괄적인 테스트 및 평가 프로그램, 여분의 능력과 비-로마 알파벳 사용자에 대 한 필적 지원과 훨씬 더 특징 이다. -셀프-ROM과 함께 학습 팩을-의 상태를 제공-자율 학습을 위한 최첨단 솔루션, 쌍방향 활동, 본격적인 오디오 및 비디오, 테스트, 발음 연습과 훨씬 더 포함 합니다. -시작부터 본격적인 오디오 오른쪽 (클래스 오디오 cd에 있음), 네이티브 및 비-네이티브 스피커를 모두 갖춘, 학습자의 능력을 이해 하는 국제 스피커 자연 영어를 빌드합니다.

레벨 1과 2에 나타나는 모든 장난감에 대 한 인쇄 준비 마스크. 아이의 상자에서 장난감 캐릭터를 연주하는 재미가! 각 아이의 상자 단위는 storyfun의 각 수준 내의 이야기에 있는 일반적인 화제, 어휘 또는 문법 주제에 연결 한다. 도움말 및 학생의 언어 포트폴리오와 학습자 자율성을 장려 하는 방법에 대 한 정보. 학생의 책은 재미 있는 이야기 및 환상적인 노래 및 활동을 통해 새로운 언어를 선물 하 고 실행 해, 배우는 과정 기쁨을 만드는. 활동 책은 재미 문맥에 있는 더 연습을 제공 하는 눈동자 책 1에서 표적 언어 모두를 포함 한다. 프레 젠 테이 션 플러스 인터랙티브 화이트 보드 도구, 클래스도 서의 완전 대화형 버전, 교사의 자원, 멀티미디어 라이브러리 및 온라인 교사 교육 지원에 대 한 액세스를 포함 합니다. 프레 젠 테이 션의이 버전은 DVD에 온다. 프레 젠 테이 션 플러스는 또한 iOS와 안 드 로이드에 적합 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revious post:

Nex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