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다운로드

by BuildGeek on July 6, 2018

in Uncategorized

아래를 찾아보고 우리의 대중적인 총 체조 ® 운동 순서 몇몇을의 다운로드 하십시오. 활 주 널에 위치의 간단한 변화는 1 개의 운동에서 또 다른 한 개에 전환에 당신을 신속 하 고 쉽게 허용 한다. 당신은 전체 체육관 ®에 80 다른 연습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 하 여 몇 가지 좋은 총 체육관 ® 운동을 볼 수 있습니다. 총 체육관 ®도 하나의 운동과 여러 문제 영역을 타겟팅 하는 조합 운동을 제공 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체육관에서 같은 운동을 당신이 조금은 10-총 체육관 ®에서 하루에 20 분 정도 얻을 수 있는 달성 하기 위해 기계의 수십 걸릴 것 이다. 이륙 하기 전에 운동: 윌 공항 체육관 일은 될 것인가? 표적 중 핵과 상체는 당신의 어깨 및 당신의 발의 밑에 당신의 손을 가진 판자 위치에서 함께 직접 얻는다 (A). 왼쪽 무릎을 구부리고 가슴 (B) 쪽으로 그립니다. 시작 화면으로 다시 확장 합니다. 오른쪽 다리를 반복 합니다. 그것은 1 명의 rep 이다. 20에 30, 빨리 움직이기.

트레이너 팁 복 근을 꽉 하 고 다시 평평 하 게 유지. 목표 코어, 허리, 그리고 둔 부 거짓말 누 우면과 어깨 높이에서 팔을 밖으로 확장, 팔꿈치를 약간 구부러진 (A) 유지. 어깨 블레이드를 함께 누르고 팔, 몸통 및 다리를 바닥에서 들어올립니다 (B). 그 자리를 잡고, 당신의 앞에 팔을가지고 (C), 한 카운트에 대 한 보류, 그리고 그들을 다시 이동 합니다. 바닥에 자신을 낮출 수 있습니다. 그것은 1 명의 rep 이다. , 60에 90 초 동안 휴식을 중지 하지 않고 10 ~ 15 완료 한 회로, 그리고 하나 또는 두 개의 더 많은 회로를 밖으로 바스 트 마십시오. 1 주일에 2 ~ 3 일 연속을 목표로 합니다. 다른 저항 훈련 기계가 총 체육관 ®를 모방 하는 동안, 왜 이상 400만 총 체육관 ® 고객은 인생에 대 한 충성 사용자가 될 이유가 있다-그것은 간단 하 고 작동 합니다.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우리의 성공 사례 중 일부는 체크 아웃. 총 헬스 클럽 ® 멋진 종소리와 휘파람을 믿지 않는 당신의 운동을 놓았다-총 헬스 클럽 ®의 경사 비행기 훈련 시스템과 함께 1 기계에 대 한 전신 운동을 얻을-그것은 간단 합니다. 표적 중 핵과 당신의 발로 상체 대는, 당신의 측에 팔 함께 (A). (그것은 당신의 무릎에 대 한 약간 구 부 러) 괜 찮 아 요 그리고 당신 앞에 바닥에 손 또는 손끝을 배치 (B)를 굽 히 다. 앞으로 판자 위치로 손을 걸어 한 pushup (C). 장소에 손을 유지, 그들은 최대한 손에 가까이 있을 때까지 발을 걸어. 그것은 1 명의 rep. 당신이 5에서 6 pushups를 할 때까지 전진 계속 되. 조련사 끝 항상 당신의 등뼈와 일치 하 여 목을 유지 하십시오. 실제로, 독립적인 조사에서, 총 체조 ® XLS의 소유자는 5 개의 별 및 사용자의 97%의 그것을 4.6 평가 했다 친구에 게 총 체조 ®를 추천할 것입니다. 전체 헬스 클럽 ® XLS의 고객 리뷰를 읽으려면 이곳을 클릭 하십시오.

의료 뉴스 오늘, 헬스 클럽 회원권을 구입 미국 가족의 약 80%에 따르면-$120억 이상의 미사용 체육관 회원권에 매년 낭비의 결과. 필요가 없습니다 헬스 클럽에 운전 하 고 긴 줄에 땀이 기계를 사용 하 여 기 다 리-바로 자신의가 정의 안락에서 (당신의 잠 옷에 당신이 원한다 면 시작). Total gym ®은 하루에 10 – 20 분 만큼 적게 전신 운동을 제공 합니다. 단지 $1를 위한 당신의 30 일간 시험 드라이브를 오늘 시작 하기 위하여 여기에서 누르십시오! 모든 운동은 총 체조 ® 훈련 갑판과 함께 사용 되기 위하여 디자인 된다. 새로운 총 체조 ® 훈련 갑판 또는 다른 운동 부속품이 필요로 하는가? 지금 쇼핑 > 토탈 헬스 클럽 ®은 저항으로 서 자신의 몸 무게를 사용 하는 경사 비행기 훈련 장치입니다.

Previous post:

Next post: